맘앤베이비엑스포 성료…‘휴대용유모차 엑스플라이·아기젖병 헤겐’ 품절
상태바
맘앤베이비엑스포 성료…‘휴대용유모차 엑스플라이·아기젖병 헤겐’ 품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젖병거부극복 헤겐 젖병과 유모차전문 브랜드 엑스랜더는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진행된 맘엔베이비엑스포에 참가,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엑스랜더는 1950년부터 유모차만 전문적으로 만들어 온 유럽 브랜드로 신생아를 위한 절충형급 디럭스유모차 엑스사이트와 뛰어난 핸들링의 진짜 기내반입유모차 엑스플라이를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엑스플라이는 지난 6월 런칭 후 ‘미끄러지는 것 같은 핸들링’, ‘가벼움과 부드러움을 모두 갖춘 핸들링’등의 소비자 평을 얻으며 일부 색상 매진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휴대용유모차로 손꼽힌다.

엑스플라이와 같이 선보인 디럭스급 절충형유모차 엑스사이트 역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엑스사이트는 양대면절충형유모차로 신생아유모차를 찾고 있는 예비엄마, 아빠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었다. 특히 엑스사이트는 국내 유일 LED 전조등이 내장되어 있는 유모차로 캐노피와 장바구니에 스카치라이트가 있어 밤 산책이나 지하주차장 등에서도 유모차 식별이 쉽도록 제작되어 ‘안전유모차’로 안전을 최우선시 하는 부모들에게 특히 선호도가 높다.

젖병거부극복 헤겐젖병에서 특히 관심을 끌었던 것은 이유식용기다. 헤겐젖병의 경우 상단 젖꼭지 캡만 바꿔주면 모유보관용기와 이유식용기로도 사용할 수 있는 3in1 시스템을 가진 것이 특징인데, 그동안 헤겐 젖병을 사용하던 육아맘들이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이유식용기로 교체해서 사용하면서 헤겐이유식용기 사용을 위해 이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헤겐은 아기이유식용기 브랜드로도 자리매김하며, 맘앤베이비엑스포를 위해 준비한 젖병과 이유식용기를 전량 완판 시키는 등 완판젖병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갔다.

엑스랜더유모차와 헤겐젖병 공식 수입판매처 마미고 관계자는 “엑스랜더와 헤겐에 보인 관람객들의 관심이 예상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전을 진행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배앓이방지젖병헤겐과 휴대용유모차 엑스플라이, 절충형급 디럭스유모차 엑스사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