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료기 ‘돌침대·흙침대’, 11월 말까지 최대 30% 할인 이벤트
상태바
현대의료기 ‘돌침대·흙침대’, 11월 말까지 최대 30%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겨울도 작년과 같이 한파가 예상되며, 효도 선물로 돌침대, 흙침대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이 보인다. 이러한 돌침대, 흙침대는 흔들림 없는 내구성에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침대로 오래 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여기 돌침대, 흙침대 전문 업체 현대의료기에서는 실속파 고객들을 위해 11월 말까지 스크래치, 리퍼상품을 최대 30%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할인모델제품으로는 돌침대, 흙침대, 카우치 돌쇼파 등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만 재고 소진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현대의료기 관계자는 “돌침대, 흙침대 제품 경우에는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해 만든 제품으로 자사 기술력을 더했으며, 전자파를 차단하는 열선 중 PVC열선(3중 피복)보다 업그레이드된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해 발열 및 내열능력을 높여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현대의료기는 불만제로에 2회 출연,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8개 업체 중 전자파 기준수치가 2mG이하로 나와 전자파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아 EMF(전자파환경인증) 획득과 ‘일본전기안전인증PSE’, ‘러시아전기안전인증GOST’, ‘유럽전기안전인증’, ‘호주전기안전인증ZEST’ 을 모두 획득했고, 미국 FDA에도 등록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현대의료기에서 11월 말까지 진행하는 최대 30% 세일은 돌침대, 흙침대, 전기장판, 전기매트 모두 동일하게 매장에서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업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