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MIPI CSI-2/DSI-2 지원 프로토콜 분석기 출시
상태바
텔레다인르크로이, MIPI CSI-2/DSI-2 지원 프로토콜 분석기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토콜 테스트 솔루션 선도기업 텔레다인르크로이(한국지사장 이운재)는 모바일 디스플레이와 카메라를 위해 복잡한 이미징 및 탐지 시스템의 개발을 지원하고 문제 해결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설계된 유연하고 강력한 인비전(Envision) X84 프로토콜 분석기를 출시했다.

인비전 X84는 단일 플랫폼에서 MIPI C-PHY/D-PHYsms 물론 MIPI CSI(Camera Serial Interface)-2/DSI(Display Serial Interface)-2 모두를 지원하며, 이전에 사용 가능했던 것보다 더 많은 설계 유연성, 제어 및 편의성을 디바이스 디자이너 및 SI 기업에 제공한다.

MIPI 인터페이스와 버스는 디바이스와 시스템의 카메라 및 모바일 디스플레이 모두에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MIPI CSI-2는 고성능 비디오(1080p, 4K, 8K 이상) 및 고해상도 사진을 지원하며 차량 환경에서 고급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위한 카메라 이미지를 전송하는 데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

MIPI DSI-2는 초고화질(4K 및 8K) 모바일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스마트폰, 태블릿, AR/VR 헤드셋, 커넥티드카 등 장치에 칩과 디스플레이 간의 물리적 연결을 지정한다. MIPI C-PHY 및 D-PHY 버스는 디스플레이와 카메라를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에 연결하는데 높은 처리 성능을 제공한다.

설계 및 테스트 엔지니어 그리고 SI 기업은 인비전 X84 분석기를 사용해 카메라와 이미지 센서용 MIPI CSI-2 및 모바일 디스플레이용 MIPI DSI-2의 성능과 적합성을 테스트할 수 있다. 특히 C-PHY와 D-PHY가 동일한 칩에서 구현되는 경우 모바일 장치,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및 시스템 설계 및 개발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C-PHY 및 D-PHY 캡처 기능을 갖춘 인비전 X84 프로토콜 분석기는 3Gsym(24Gbps)에서 최대 3개의 C-PHY 레인과 2.5Gbps 또는 10Gbps 에서 최대 4레인의 D-PHY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MIPI CSI-2 및 DSI-2 프로토콜에 대한 지원이 포함된다. 또한 PHY 레벨부터 저전력 모드 및 읽기/쓰기를 포함한 프로토콜 레벨 이벤트까지 프로토콜 검사를 수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