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 신발 ‘르무통’, 카카오메이커스 조기매진으로 3차 앵콜 진행
상태바
편한 신발 ‘르무통’, 카카오메이커스 조기매진으로 3차 앵콜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0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텍은 세계 최초 특허 받은 양모(WOOL) 신발 르무통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진행 한 2차 앵콜 판매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준비한 1,600족이 조기매진, 완판 되었다고 밝혔다. 

우주텍 관계자는 1차 런칭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종료되고 94%의 높은 고객만족 후기와 재판매 요청이 많아 2차 앵콜을 준비했는데, 판매 종료기간보다 먼저 조기 매진되어 다시 한번 발이 편한 양모신발 르무통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으며 조기매진으로 아쉽게 구매를 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3차 앵콜(11월 7일 ~ 11월 21일)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모든 사람들은 발 모양이 다르고, 아침 저녁으로 발이 붓고 하는 게 현실인데, 현재의 신발들은 일률적으로 같은 모양으로 제작되고 있고 또한 신발의 갑피는 화학원료인 합성섬유 또는 동물의 사채를 이용한 동물 가죽을 소재로 만들어지고 있어서, 신발의 편안함과 쾌적함 및 친환경을 추구하기가 힘들다. 이러한 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르무통은 편안하고 쾌적한 신발의 소재로 양의 털을 이용한 숨쉬는 원단 에이치원텍스(H1-TEX)를 선택한 것이다.

르무통은 에이치원텍스(H1-TEX) 원단으로 양말을 신지 않아도 편안하고 쾌적하면서, 마치 신발을 신지 않은듯한 느낌을 준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갑피의 형태가 여러 사람의 발모양에 맞게끔 플렉시블하게 움직여주어서 몸에 딱 맞는 옷을 입는 느낌을 준다. 무게 또한 일반 스니커즈 대비 50% 수준에 가깝다.

우주텍 관계자는 “르무통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국민 메신저 카카오의 온라인 판매 서비스인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전달 할 수 있어 기쁘다며, 가볍고 편한 신발의 대명사로 기억될 수 있도록 앞으로 나올 신제품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르무통은 현재 미국, 중국 등 해외에 수출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르무통에 사용된 호주산 메리노 양모(WOOL)의 특징은 보온성과 통기성이 좋아 겨울은 따뜻하게, 여름은 쾌적하게, 또한 항균성을 지니고 있어서 최고급 양복원단 이나 골프웨어 원단으로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