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스타, ‘게이밍 헤드셋·모니터·키보드’ 선보여
상태바
긱스타, ‘게이밍 헤드셋·모니터·키보드’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0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공학 설계로 편안함과 기능까지 두루 갖춰

PC방 프랜차이즈 기업 세컨드찬스가 자회사인 긱스타가 게이머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모니터, 게이밍 헤드셋, 키보드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긱스타 모니터는 WQHD 모니터로 최적의 해상도를 자랑하며 1800R커브드, 144Hz, HDR 기술 적용 및 인체공학적 스탠드 방식을 사용해 최적의 게임 환경을 만들어준다. 특히 144Hz를 지원하는 DP 포트를 연결하면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 가능하며 HDMI 2.0 포트를 2개 제공하여 데스크톱뿐만 아니라 콘솔 및 셋탑박스를 연결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헤드셋은 사용자가 편의성, 기능성 두 가지를 만족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채택해 가벼운 무게, 안정적인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노이즈 필터를 채택해 불필요한 신호 손실을 줄여 실감 나는 소리를 선사한다.

긱스타 게이밍 키보드는 검증된 카일 광축 스위치를 사용하여 기존 기계식 축 대비 45%가량 빠른 입력속도(키 반응속도 0.2ms)를 자랑하며, 경쾌한 키감과 클릭음으로 사용자의 니즈를 제대로 만족시켜주는 제품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핑크 두 가지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 폭이 넓으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2단계 높이 조절 받침대와 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가 적용됐다.

긱스타 서희원 대표는 “출시된 헤드셋, 모니터, 키보드 등은 사용자의 편의와 착용감에 맞춰 제작됐다. 특히 사소한 부분에도 여러 기술을 적용해 실감 나는 소리를 선사하는 헤드셋, 경쾌한 키감과 클릭음이 장전인 소프트한 키보드, 잔상을 최소화하며 부드럽게 화면이 전환되는 긱스타 모니터 등이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앞으로도 다양한 게이밍 기어 제품들을 통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일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