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큐브, 웹툰 모바일·PC 사이트 개편…이용 편의성 극대화
상태바
북큐브, 웹툰 모바일·PC 사이트 개편…이용 편의성 극대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08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큐브는 이용자의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웹툰 모바일과 PC 사이트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북큐브는 기존 ‘북큐브 서점’에서만 확인할 수 있었던 할인정보 라벨을 ‘웹툰’ 영역까지 확대함으로써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이벤트 정보(무료회차, 할인, 적립 등)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메인 페이지 웹툰 MD 이미지에 문구와 일러스트를 포함해 이미지 크기를 확대함으로써 눈에 띄는 변화를 주었다.

상세페이지 UI 역시 깔끔해진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이고, 결제 바를 고정적으로 노출시켜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제고하였다. 더불어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공지, 이벤트 안내를 추가함은 물론 무료 이용권 지급 방법을 변경했다.

이전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용권을 지급받는 형태였으나 현재는 이벤트 중인 웹툰 페이지에 접속만 해도 이용권을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은 혜택을 놓치지 않고 받을 수 있게 됐다.

북큐브는 웹툰 사이트 개편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인기 웹툰 <남의 BL 만화>, <나의 마녀> 등에 사용 가능한 무료 이용권 10장 지급과 함께 트위터 공유를 통한 적립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북큐브 관계자는 “이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웹툰 모바일과 PC 사이트가 개편됐으며, 추후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별 추천 시스템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