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스오토메이션, ‘2018 솔루션 데이’ 개최
상태바
알에스오토메이션, ‘2018 솔루션 데이’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1.0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격적인 영업과 마케팅으로 매출처 다각화·시장점유율 상승 목표

알에스오토메이션(140670, 대표 강덕현)이 지난 7일 고객사와 파트너사 관계자를 대상으로 ‘2018 솔루션 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핵심 기술력과 제품을 시장에 알려 매출처 다각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알에스오토메이션의 솔루션 데이는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자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평택 알에스오토메이션 본사에 찾아온 약 170여 명의 국내외 고객과 파트너사의 담당자들에게 제품과 솔루션을 포함한 신제품 연구개발 추진 현황을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서 알에스오토메이션은 △이더캣(EtherCAT) 통신 기반의 분산 제어 솔루션, 모션 및 로봇 제어 솔루션 △타사 제품과의 호환 및 조합 솔루션 △스마트 튜닝(Smart Tuning) 솔루션 △엔코더 솔루션 등 다채로운 코너를 기획했다. 특히 각종 솔루션의 데모 시현을 통한 애플리케이션 제안으로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강덕현 알에스오토메이션 대표는 “국내외 로봇 시장의 컨트롤러, 드라이브, 엔코더 각 분야에서 매출처 다각화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통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경쟁력으로 내세워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시장점유율을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