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윈도우·맥용 ‘패러렐즈 툴박스 3’ 출시
상태바
패러렐즈, 윈도우·맥용 ‘패러렐즈 툴박스 3’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1.0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탕 화면 숨기기·디스크 공간 확보·이미지 크기 일괄 조정 등 다양한 도구 추가
▲ 패러렐즈 툴박스 3 이용 화면

패러렐즈(Parallels)가 7일 ‘윈도우용 패러렐즈 툴박스 3(Parallels Toolbox 3 for Windows)’와 ‘맥용 패러렐즈 툴박스 3(Parallels Toolbox 3 for Mac)’를 출시했다.

새롭게 발표된 ‘패러렐즈 툴박스 3’는 지루한 컴퓨팅 작업을 클릭 한두 번으로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들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PC 또는 맥 툴박스 창에서 도구들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으며, 패러렐즈 툴박스에 포함된 도구 및 폴더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윈도우용 패러렐즈 툴박스 3’에는 ▲드라이브나 폴더를 검색해 파일명은 다르지만 동일한 파일을 빠르게 찾아 디스크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중복 파일 찾기’ ▲원하는 파일 크기 및 형식으로 이미지를 일괄 조정할 수 있는 ‘이미지 크기 조정’ ▲PC를 절전 모드로 전환하거나 종료할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절전 타이머’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맥용 패러렐즈 툴박스 3’에는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애플리케이션과 관련 파일을 제거하는 ‘앱 제거’ ▲전 세게 여러 지역의 현지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시간’ ▲맥OS에 숨겨진 파일을 표시하거나 숨길 수 있는 ‘숨겨진 파일’ 기능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기존 도구들의 기능도 한층 향상됐다.

잭 주바레프(Jack Zubarev) 패러렐즈 회장은 “패러렐즈는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일상 컴퓨팅 작업을 빠르게 완료할 수 있는 패러렐즈 툴박스를 유용한 솔루션이라고 여기는 PC 및 맥 사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며 “패러렐즈 툴박스 3에 추가된 고객 피드백 기반의 새롭고 향상된 도구들은 패러렐즈 툴박스를 보다 더 유용하고 시간 효율적으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윈도우용 및 맥용 패러렐즈 툴박스 3는 연간 2만1990원에 이용 가능하며, 무료 체험판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