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즈후 코스메틱, 바르는 토닝 스킨케어 ‘화이트 토닝 이펙트’ 4차 완판 눈앞
상태바
후즈후 코스메틱, 바르는 토닝 스킨케어 ‘화이트 토닝 이펙트’ 4차 완판 눈앞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0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 강한 자외선 노출에 의해 생겨났던 기미, 색소침착이 춥고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더욱 관리하기 어려워져 피부 고민을 겪는 이들이 많다. 특히 바쁜 현대인에게 기미와 색소침착 관리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든다는 인식이 있어 관리하기를 포기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에 후즈후 코스메틱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쉽고 안전하게 기미 색소침착 관리를 할 수 있는 ‘화이트 토닝 이펙트’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피부과 전문의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브랜드의 제품으로 꾸준히 사용시 토닝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점으로 크게 화제가 되어 현재 4차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

‘화이트 토닝 이펙트’ 라인은 후즈후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멜라스텝 포뮬라’ 성분을 강화하여 세포 속에서 멜라닌 색소가 생성되는 것을 단계별로 차단해줌으로써 이미 생성된 기미, 색소침착을 개선해주고 새롭게 생성되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풍부한 영양과 촉촉한 보습을 부여하는 히알루론산, 쉐어버터, 캐모마일과 같은 보습 진정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과 함께 미백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화이트닝 제품 특유의 건조함 없이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하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의 상태로 맞춰줘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후즈후 코스메틱 관계자는 “바르는 토닝크림, 토닝세럼으로 화제를 모은 화이트 토닝 이펙트 라인은 피부과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색소, 파라벤, 스테로이드 등 피부에 유해한 8가지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후즈후 코스메틱은 3차 완판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및 세트 구입시 정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