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각종 공연과 함께 ‘핫 투게더 패밀리 콘서트’ 11월 11일 개최
상태바
개그·각종 공연과 함께 ‘핫 투게더 패밀리 콘서트’ 11월 11일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1.0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11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롯데백화점 울산점 야외 특설무대에서 웜글로벌코리아 주최, 한성건설산업 및 어썸플레이스 송정이 협찬을 진행하는 핫 투게더 패밀리 콘서트가 개최된다.

11월 11일 진행될 예정인 핫 투게더 패밀리 콘서트의 사회자로는 개그맨 조지훈이 맡았으며 울산지역에서 유니세프를 후원하는 어린이중창단 및 청소년들의 재능 기부형 오프닝 공연 , 코미디 빅리그 출연진(이화랑, 최지용, 박민성 등)의 미니 콘서트, 인기가수 ‘노라조’와 여성아이돌 커버댄스그룹 ‘메이퀸’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가 구성되어 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개그 프로그램을 통해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인기 개그맨들의 웃음이 끊이질 않는 개그 공연과 수많은 히트곡과 유쾌함을 겸비하고 있는 실력파 가수 노라조의 미니콘서트 공연도 기대해볼만 하다.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 이외에도 협찬사인 ‘한성건설산업’과 ‘송정 어썸플레이스’의 유니세프기부금 전달식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아니라 사전 추첨을 신청한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약 200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 시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경품증정으로 행운의 기회를 가져볼 수 있다.

핫 투게더 패밀리 콘서트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계속되는 울산 경기침체 속 경기회복을 함께 응원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콘서트를 통해 기부의 의미를 나누고 사랑과 나눔의 실천을 유도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는데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치길 바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콘서트 협찬사인 한성건설산업 측은 울산 북구 송정택지개발지구 어썸플레이스 상가를 분양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