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분양 완료…복합융합단지 개발 호재 ‘주목’
상태바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분양 완료…복합융합단지 개발 호재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0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 고산지구는 복합융합단지 개발호재로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경기 북부지역 중에 하나다. 이 가운데 대방건설은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를 분양 완료했다고 밝혔다. 최근 뜨고 있는 의정부지역 중에서도 고산지구는 미래가치가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현재 분양중인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의정부지역에서 뛰어난 입지조건으로 향후 미래가치가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분양을 성황리에 완료했다”며 “추후 단지 내 상가 분양으로 다시 만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아파트는 지하2층, 지상 25층으로 10개동 규모에 총 932가구가 들어서는 중소형 단지로 공급면적은 73~74㎡(494가구), 84㎡(438가구)로 구성돼 있다.

이 단지는 부용산과 용암산을 실내에서 바라볼 수 있는 자연조망권을 갖췄으며, 단지 옆 상가와 단독택지는 5층 이하로 계획되어, 일부세대를 제외하고는 영구조망권까지 확보가 가능하다.

의정부시 산곡동 일대에 조성되는 복합문화융합단지는 문화·관광·쇼핑·체류 등 복합형 단지로 YG엔터테인먼트의 K-POP클러스터, 뽀로로 테마랜드, 프리미엄 아울렛이 들어서 향후 의정부 100년 성장 동력의 토대가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한편 대방건설은 2018년 도급순위가 지난해보다 4계단 상승한 27위의 중견건설사로, 양주옥정지구에서 분양을 성황리에 완료했고 향후 인천 검단, 화성 송산신도시, 인천 송도 등 전국 다양한 곳에서 분양을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