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가습기, 6일 단 하루 현대H몰 득템의 기쁨 기획전 참여
상태바
미로가습기, 6일 단 하루 현대H몰 득템의 기쁨 기획전 참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0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로는 11월 6일 단 하루 동안 현대 H몰에서 득템의 기쁨 기획전에 참여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019년형 신형모델인 NR07GR 포함 5개의 모델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에어레스트 가습기 AR07 모델은 기존 판매가의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NR07GR 모델은 미로컨이라는 리모콘을 통해서 습도를 체크할 수 있으며 리모컨을 사용해 사용자 위치의 습도계측이 가능하고 적정습도를 유지시켜줄 수 있다. 

NR07GR은 IoT(사물인터넷) 기능을 지원하는 모델이다.  따라서 미로의 IoT칩셋인 미로티(miroT)를 해당 모델에 장착하면 다양한 IoT 플랫폼을 통해서 가습기를 제어할 수 있다.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 ‘클로바’와 LG 유플러스 IoT@home 어플과 연동해 가습기의 가습량, 조명등을 조절할 수 있다. 최근 한국에 런칭한 인공지능 스피커 구글 홈과 연동시키면 집안에 있는 여러 대의 가습기도 음식인식으로 한번에 제어할 수 있다.

미로 가습기는 풍부한 가습력과 모든 부품을 세척할 수 있기 때문에 30만 엄마들의 선택을 받았다. 미로 가습기는2018년 상반기 누적 판매량 기준으로30만 대라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미로 가습기는 마그네틱이 장착돼 있어 부품을 쉽게 분리할 수 있으며 미로 가습기의 부품은 IP68 등급의 방수, 방진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로 가습기는 물통을 포함한 모든 부품을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다.

미로 가습기는 풍부한 가습량을 자랑한다. 시간당 500cc 이상의 풍부한 가습량 덕분에 30평대 거실에서 사용하기 좋다. 또한 수조 용량이 4L이상이고 연속 가습 시간이 20시간이기 때문에 밤새 가습기를 틀어 놓아도 중간에 물 갈아줄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또한 미로가습기는 조명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가열식 가습기의 1/10의 전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기요금 걱정없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초음파 가습기다.

미로 관계자는 “날이 갈수록 건조해지면서 가습량이 풍부하고 세척이 편리한 미로 가습기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기획전에서 리모콘으로 습도 조절이 가능한 NR07GR 등 다양한 미로 가습기 제품을 만나보고 현명한 습도관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