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신제품 DCP-580 출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신제품 DCP-580 출시 이벤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1.0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종합악기브랜드 다이나톤(대표 도상인)은 디지털피아노 신제품 DCP-580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DCP-580 구입시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고급 화이트 헤드폰을 추가 증정하여 총 헤드폰 2개가 특별 증정되며, 포토상품평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의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여 백화점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사은품을 참여시 100% 증정한다.

신제품 DCP-580은 베스트셀러 모델인 DCP-570의 후속 업그레이드 모델로 다이나톤 국가공인 전자악기 연구소에서 개발되고 직영 공장에서 생산된 국내생산 제품이며, 본사직영 판매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되었다. 또한 높은 수준의 동시발음과 256Mbit 용량의 사운드 뱅크 메모리에 최신 샘플링 사운드를 내장하여 가격과 품질 경쟁력을 모두 갖춘 연주입문용 디지털피아노이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이번 출시 이벤트는 신제품 DCP-580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선착순 300명에 한정하여 진행되오니 서둘러 구입하셔서 다양한 사은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DCP-580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이나톤 공식 홈페이지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