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균·탈취 쉽게 할 수 있는 '바우젠 전해수기' 주목
상태바
살균·탈취 쉽게 할 수 있는 '바우젠 전해수기' 주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1.0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사람이 늘어나는 요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집이라면 위생에 더욱 더 신경을 써야 하는데 반려동물 용품이나 함께 사용하는 침구류 등을 자주 세탁하고, 먼지 제거를 철저히 해야 함에 따라 집안 환경을 개선해주는 여러 가전기기가 많이 나오고 있다.

반려동물에게서 나는 냄새 탈취를 위해 공기청정기나 여러 탈취, 살균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데, 번거로운 과정이나 정기적으로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금전적인 스트레스가 많다면 이 제품에 주목해도 좋다.

최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 성내동편은 분식집과 파스타집의 모습을 보여줬다. 각 매장이 되살아날 방법을 전수해주는데, 방송마다 소개되는 각종 레시피, 유용 팁, 제품 등에 대한 것도 언제나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번 성내동 편 방송에서 선보인 ‘바우젠 전해수기’ 역시 전파를 탄 이후 급속도로 관심을 끌고 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바우젠 전해수기’는 수돗물을 넣으면 천연살균제가 만들어진다. 이게 무슨 뚱딴지 같은 소리? 라고 해도 방송을 보면 수긍이 될 것이다. 아주 간단하게 살균, 소독, 탈취가 가능한 제품이라 식당 외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 어린아이가 있는 집, 사무실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생활 속에는 바이러스나 세균, 박테리아 등이 득실거린다. 물론 너무 없어도 문제가 되겠지만, 많은 것도 문제가 된다. 그러나 바쁜 일상 속에서 청결 관리를 하는 것도 쉽진 않은 일이라, 이렇게 방송에서 소개된 ‘바우젠 전해수기’를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수돗물을 부어서 분무기처럼 칙칙 뿌리기만 하면 된다는 건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을 통해서 이미 잘 보여줬다. 조보아가 분식집에서 ‘바우젠 전해수기’를 사용하기도 하고, 또 퓨전 파스타집에서 재료를 손질하는 과정에서 사용하기도 했으므로, 사용법 및 사용 범위 등이 방송을 통해 잘 알려진 것이다.

이에 각 커뮤니티에서 ‘바우젠 전해수기’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으며,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청결제, 살균제 등을 검색하며 제품을 찾아보는 사람도 늘고 있다. 청소용, 유아용품 소독, 반려동물 탈취 등에 적합하다고 하니 생활 속 우리 가족의 청결과 건강을 지키는 해안이 될 수도 있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