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클라우드 컨택센터 데이 개최
상태바
메가존클라우드, 클라우드 컨택센터 데이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1.0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코퍼레이션 컨택센터 인프라 전환 사례 소개…전략적 파트너십도 이어 나가

메가존클라우드(공동대표 이주완·조원우)는 지난 10월 19일 한국코퍼레이션,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함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을 소개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AWS의 클라우드 콜 인프라서비스 ‘아마존커넥트’ 사업 및 컨택센터 솔루션을 소개하기 위한 자리로, 메가존클라우드 본사 역삼동에서 진행됐다.

한국코퍼레이션은 28년째 CRM 솔루션, 콜 인프라 서비스, 운영센터를 공급해온 컨택센터 전문기업이다. AWS 아마존커넥트 기반의 클라우드 컨택센터를 도입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컨택센터의 혁신을 가속화한다는 목표 아래 사업을 진행 중이다.

양사는 축적된 역량을 바탕으로 9월 한국코퍼레이션의 기존 컨택센터 인프라를 AWS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신속하고 유연한 서비스 환경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메가존클라우드의 AWS 클라우드 컨설팅 및 수행방안 소개 ▲AWS의 클라우드 콜 인프라 서비스인 아마존커넥트 소개 ▲한국코퍼레이션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소개 ▲한국코퍼레이션 파트너사들의 솔루션을 연동한 데모 등을 보여주며 각 기업의 서비스를 시연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한국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미 지난 10월 메가존클라우드와 업계 최초로 클라우드 컨택센터 구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이를 파트너사에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를 기점으로 AWS, 메가존클라우드와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해 클라우드 컨택센터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국내 컨택센터 업계의 리더인 한국코퍼레이션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AWS 기반 클라우드 컨택센터를 성공적으로 구축 및 완료해 감회가 새롭다”며 “이는 앞으로 열릴 클라우드 컨택센터 분야에서 한국코퍼레이션이 업계를 선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해 메가존클라우드의 경쟁력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양사는 이번 클라우드 컨택센터 데이 행사를 기반으로 AWS 클라우드 컨택센터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