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거래소 플랫폼 마이닉스, 오픈 임박…안정성 높은 보안시스템 구축
상태바
글로벌 거래소 플랫폼 마이닉스, 오픈 임박…안정성 높은 보안시스템 구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0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격적인 오픈 이벤트 실시로 마이닉스 플랫폼 토큰 등 다양한 경품 지급

글로벌 거래소 플랫폼 마이닉스가 국내 최고 수준의 보안시스템 구축에 나선다. 오픈 초읽기에 들어간 마이닉스는 글로벌 거래소 보안 순위 9위에 랭크된 핫빗(Hotbit)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보안을 책임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국내 거래소 중 최고 수준의 보안시스템을 갖춘 거래소라도 글로벌 보안 순위는 57위에 그친다. 따라서 안정적인 보안 순위9위에 랭크된 핫빗의 기술력을 탑재한 마이닉스에 대한 투자자들의 기대가 크다.

그간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코인, 거래소 등의 해킹으로 피해를 입기도 했으며 관련 사건들을 지켜보며 불안감을 키워왔다. 또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는 안정성과 시장의 확대보다는 수익률에 집중돼 왔기에 글로벌한 보안을 강화한 마이닉스에 대한 관심이 높을 수 밖에 없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또한 마이닉스는 코인투자자 중심의 서비스를 위해 마이닉스는 트레이딩 마이닝 서비스, 에어드롭, 신규상장코인 투표권, Neex Prize 당첨금, 등급 보너스 등의 다양한 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파격적인 오픈 이벤트로 닉스터(Neexter/마이닉스멤버십)를 모집하며 사전가입이벤트, 추천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등으로 마이닉스 플랫폼 토큰(MNX) 및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이닉스 관계자는 “마이닉스는 클릭 몇 번으로 장을 볼 수 있는 인터넷쇼핑몰처럼 쉽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최고의 보안으로 투자자들의 자산을 지킬 것”이라며 “닉스터에 참여해 거대한 비즈니스 블록체인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