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세븐 데이팅 앱 ‘코코’, ‘구글 피처드’ 선정
상태바
에이프릴세븐 데이팅 앱 ‘코코’, ‘구글 피처드’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02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프릴세븐(대표 이정훈)의 데이팅 앱 ‘코코’가 구글 플레이 추천 앱 ‘구글 피처드(Google Featured)’에 선정됐다. 이에 11월 2일부터 8일까지 구글 플레이 메인 화면 상단에 코코가 추천 앱으로 소개된다.

구글 피처드는 자동 시스템이 아니라 직원들이 까다로운 기준으로 앱을 직접 선별해 등록하는 시스템이다. 앱 유저의 평점, 깔끔한 기능, 앱 아이콘과 디자인 등 여러 가지 기준을 통과한 앱 만이 구글 피처드에 등록될 수 있다.

코코는 다년간 평균 4.2 아래로 떨어지지 않는 높은 평점과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등 여러 가지 기준에서 높은 평가 점수를 받았다. 또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으로 신뢰도가 높은 앱임을 증명해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

코코는 이번 피처드 선정을 기념하고 이용자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11월 2일부터 8일까지 ‘로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즈는 코코 앱 내에서 매칭을 원하는 상대에게 OK 표시를 보내는 등 호감을 표현하는 액션을 취할 때 필요한 유료 아이템이다. 이벤트를 통해 앱 사용자들은 스토어에서 아이템 구입시 로즈를 2배로 받을 수 있다. 

에이프릴세븐 이정훈 대표는 “코코의 구글피처드 선정을 통해 더 많은 안드로이드 유저에게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세상 사람들로 하여금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 소통하고, 그들과 행복을 공유할 수 있게 한다는 에이프릴세븐의 비전 아래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