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온, ODD 포토상품평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라이트온, ODD 포토상품평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02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장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인 태진금속(대표 안태균)은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 정현수)을 통해 M-DISC 기술 지원으로 약 1000년간 데이터 영구보존이 가능한 라이트온 외장형 ODD 구매자 대상으로 ‘응답하면 쿠폰이 온다!’ 포토상품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이트온 외장 ODD ES-1과 eBAU108(블랙/화이트) 중 한가지를 구입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CU 모바일 쿠폰 2000원권을 증정한다. 포토상품평 작성 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 내 QR코드 및 링크에 접속하여 경품 수령을 위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ES-1은 220g의 초경량 무게와 13.5mm의 컴팩트함으로 휴대가 간편한 만큼 집에서도, 밖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외부에서 연결해 사용하고자 할 때도 TV와 호환이 가능하기에 컨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별도의 어댑터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집에서도 정리가 쉬워 보다 효용성이 높음은 물론 스마트-번(Smart-Burn) 시스템과 스마트-X 기능이 탑재돼 안전한 미디어 데이터 저장과 품질에 따른 자동 읽기 조절 및 자동 기록 조절까지 가능하다.

eBAU108는 지문과 스크래치에 강한 무광택 표면 베이스로 타 제품들과의 마찰로 인한 스크래치 걱정 없이 휴대가 가능해 외부 활동에 특히나 적합한 외장형 ODD다. PC의 다양한 운영체제와도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ES-1처럼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