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쉬킹덤 탁큰별 초·중등 영어 말하기,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상태바
잉글리쉬킹덤 탁큰별 초·중등 영어 말하기,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0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 말하기, 글쓰기, 읽기, 듣기를 개별적으로 고민 하고 여러 학원에 고민 하는 학부모들에게 신선한 패러다임을 제공하는 어학원이 주목 받고 있다.

10년차 영자 신문사 편집장과 온라인 영어 컨텐츠 제작자, 외고 학생들의 영어토론, 기업 영어 강연으로 오랜 시간 영어 시장에 몸을 담아왔던 잉글리쉬킹덤 탁큰별 대표의 강의에 많은 학부모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성남시 아름방송의 공식 컨텐츠 협찬 어학원인 잉글리쉬킹덤의 초·중생 프로그램은 투명한 차별성을 두고 있다. 학생들의 레벨테스트 보다는 성향 파악과 캐릭터, 환경, 관심사 분석을 통해 심리적 요소와 영어를 학습하는 방향 이외에도 언어적 장애 요소와 언어의 반사신경 등 영어에 앞서 언어에 성장과 관심을 끌어주는 동기 부여들을 제공한다.

잉글리쉬킹덤의 영어 커리큘럼은 사회에 존재 하는 14가지 분야(문화, 경제, 교육, 환경 등)에서 다양한 대화 주제들을 바탕으로 참여하는 학생들의 생각과 의견들을 끌어내며, 이를 바탕으로 문법과 연관 단어들을 보충 한다.

영어 발표와 영어 논술이 어렵고 지루한 학습 과정이라는 생각에서 깨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생각을 자극하여 개개인의 관심과 프로그램의 거리를 매우 가깝게 만드는 것이 잉글리쉬킹덤 탁큰별 대표 강사만의 노하우다. 외우기가 아닌 흡수되는 환경을 제공하는 잉글리쉬킹덤 어학원의 실내 모습 역시나, 학원의 틀에서 깨어 나와 학원이라는 강압적 이미지보단 자유롭고 즐거운 학습의 문화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성남 판교에 위치한 잉글리쉬킹덤에서는 무료 진단 클리닉을 진행 중이며, 방문자들에게는 잉글리쉬킹덤 커리큘럼 이외에도 다양한 학원, 학습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에는 1일 영어 말하기 글쓰기 무료 캠프를 성남시에 위치한 아름방송 1층 대회의실에서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영어의 패러다임을 만들어가는 잉글리쉬킹덤의 유익한 프로그램들은 영어 때문에 고민하는 초·중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러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