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2019 공인중개사 시험 인강·교재 무료 체험 지원
상태바
경록, 2019 공인중개사 시험 인강·교재 무료 체험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0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2019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용 족집게식 인강 및 교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경록 홈페이지 내 무료 체험관에서 이곳의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 샘플을 이용할 수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베테랑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룬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로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따라서 학습효율이 우수하며, 반복학습 시 합격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인강은 수강생이 시간낭비 없이 반복수강을 통해 학습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가독성 높은 HD 전자칠판이 사용됐다. 교재는 강사 의존도가 낮고, 삽화와 주석처리를 통해 노트 필기의 필요성을 줄였다. 문제풀이와 모의고사는 점수가 실제 시험 점수와 오차범위가 크지 않아, 합격을 예측하는 데에도 쓰인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 관계자는 “2019년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를 위한 교육콘텐츠를 찾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며 “자사 홈페이지 내 무료 체험관을 통해 족집게식 주택관리사 인강, 교재 샘플을 무상으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경록은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 추가혜택(임대관리사 프로그램, 공경매 과정, IT 학습센터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을 85%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