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 하반기 소방공무원 필기합격 인증하면 면접 교재 증정
상태바
소방사관학원, 하반기 소방공무원 필기합격 인증하면 면접 교재 증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1.02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소방과 전남소방을 시작으로 2018 하반기 소방공무원 필기 합격자 발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소방사관학원이 9급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필기합격 인증 이벤트’를 시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30일(금)까지 진행되며, 소방사관학원의 온·오프라인 수강생 중 2018 하반기 소방직공무원 필기 합격자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필기합격 인증 방법은 다음과 같다. 소방공무원 학원 수강생은 자신이 수강했던 캠퍼스 방문 또는 전화로 인증하고, 소방공무원 인강 수강생은 신설동 본원에 전화 인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소방사관학원은 필기합격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소방직 면접 전문가’ 정혜식 교수가 편찬한 ‘합격하는 소방 면접’ 교재(비매품)를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으로 인증 이벤트 신청자에 한해 커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소방사관학원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 소방관 시험의 난이도가 평이하게 출제되어 전체적으로 합격선이 폭등하는 결과가 나오고 있다”며, “높은 합격선에도 불구하고 소방사관학원 수강생들이 최종 합격까지 성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필기 합격자라면 누구나 100% 당첨이 되는 면접 교재를 증정 받아 소방직 면접의 이론부터 실전까지 철저한 준비를 마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 상반기까지 2,844명의 합격자를 배출한 소방사관학원은 11월 5일(월)에 2019년도 상반기 시험 대비반을 개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