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2020 대입 재수선행반’ 수강생 모집
상태바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2020 대입 재수선행반’ 수강생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01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이 2020학년도 대입 준비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소수정예 집중지도반 ‘2020 대입 재수선행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검정고시, 휴학생, 예비역 등을 대상으로 오는 11월25일 개강하는 ‘2020 대입 재수선행반’은 학생들이 희망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공부와 생활을 함께 하는 재수선행반이다. 따라서 공부에 대한 필요와 의지가 없는 학생은 귀가 조치하고 특히 부모님의 강요로 입학하는 경우는 입학을 불허할 예정이다.

이번 ‘2020 대입 재수선행반’은 이천비상에듀학원 학습지원팀의 지원으로 ‘수학 이해가 될 때까지 5단계 학습지도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이 프로그램은 수준별 소그룹 기초학습 클리닉, 수업에 대해 이해가 부족한 학생 1:1 맞춤 질의응답이 펼쳐진다.

1:1 질의응답을 통해 따라오기 힘든 학생들의 개별 과외식 학습지도 진행, 주단위 학습 성취도 평가로 수업의 이해도 점검, 잘못된 풀이법 및 부족한 개념 추가보충 지도가 이뤄진다.

또한 이천비상에듀학원 입시연구소가 진행하는 1:1 학습관리시스템이 운영된다. 이 시스템을 통해 입소 후 학습성향 분석 및 점검, 잘못된 과목별 학습방법, 학습시간 개선, 주단위학습플래너 작성방법, 오답정리 노하우 지도, 바른 공부방법 배양 및 지속적인 점검 등이 진행된다.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관계자는 “할 수 있다는 마음 가짐을 가지고 하루하루 최선을 다한다면 수험생들의 미래에 뜻있는 1년의 시간이 될 것”이라며 “소수정예 집중지도반은 선착순 20명 마감예정이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