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코리아 설립 10주년 맞아…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플리어코리아 설립 10주년 맞아…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0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립초기 대비 매출 200% 이상 성장…직원·파트너 두 자릿수로 증가
▲ 플리어코리아가 11월 1일로 설립 10주년을 맞았다. 앞줄 왼쪽부터 이해동 지사장, 리카드 린드발 인스트루먼트 사업부 총괄 책임자, 짐 캐넌 CEO, 라스 리드만 아태지역 영업총괄 부사장

열화상 전문기업 플리어시스템코리아(대표 이해동)는 11월 1일 지사설립 10주년을 맞아 연말까지 플리어 열화상카메라 솔루션 구매자에게 지사설립 10주년 기념품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리어코리아는 2008년부터 열화상 카메라 솔루션 공급에 주력해 왔다. 설립 초기에는 국내 전기 및 전력 관련 공공기관과 민간 기업들을 대상으로 기계 및 전기설비 검사, 건물 진단, 공장 자동화 안전 검사, 소방, 가스 탐지용 솔루션 위주로 공급해 왔으나 점차 휴대형 모바일 솔루션, 계측기 분야로 시장을 확대했다.

특히 플리어의 열화상카메라 솔루션들은 2009년 신종플루(H1N1), 2015년 중동호흡기증후군(MERS) 발생 당시 인체의 발열 상태를 비접촉 방식으로 검출하는 검역보조장비로서 활용되며 인지도를 넓혔다. 또한 2017년에는 플리어 전세계 인스트루먼트 사업부 매출에서 한국이 차지하는 비중이 미국, 중국에 이어 세번째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성장세를 기록한 바 있다.

플리어코리아는 현재 전기 및 가스, 전력, 발전 관련 공공기관과 기업들을 비롯해 국내 굴지의 정유 및 화학 기업, 소방 및 재난 관련 기관, 주요 전자기기 제조사, 그리고 다양한 대학 및 연구기관을 고객사로 유치하고 있으며, 국내 고객 지원을 위한 직원 및 파트너사도 각각 두 자릿수로 늘렸다. 국내 매출 규모는 지사 설립 초기 대비 200% 이상 신장했다.

플리어코리아 이해동 지사장은 “한국지사 설립 10주년이라는 영광을 누릴 수 있도록 늘 한결 같은 격려와 성원을 보내준 고객 및 파트너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전 10년 동안 축적된 경험은 플리어코리아가 또 다른 성장을 이루는데 큰 힘이 될 것이며, 전 임직원과 파트너들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