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전산원, 면학분위기 확산 위한 열공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동국대 전산원, 면학분위기 확산 위한 열공 이벤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0.3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법인 동국대학교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동국대학교 전산원(이하 동국대 전산원)이 중간고사 시험기간 중 재학생들의 면학분위기 확산을 통한 학구열 독려를 위해 열공 이벤트를 지난 10월 25일부터 이달 31일까지 총 5일간 진행했다.

이번 열공 이벤트 기간 중에는 열람실 및 강의실을 24시간 개방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참여하는 학생들에게는 시간대별로 빵, 음료, 에너지바 등의 간식과 커피를 무료 지원는 ‘무료커피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열공 이벤트 기간 동안 오전11시30분부터 13시30분까지 반야관 1층에서 재학생들에게 무료 커피 제공, 10월31일에는 핫도그 무료 제공, 이밖에 지난 10월25일~26일에는 텀블러 및 칫솔세트를 무료로 배부하였다.

동국대 전산원 입학처 측은 “대부분의 재학생들이 짧은 기간 안에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학사편입에 도전하기 때문에 서울 및 수도권 대학으로 편입하는 기회를 얻고 있다”며 “본원은 자격증 준비, 경쟁률 분석, 편입진로 상담 등 44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편입특화 기관’이라는 칭호를 받고 있으며, 학생들이 빠르게 학위를 취득한 후 학사편입 및 대학원 진학, 취업 등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학생지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재학생들의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동국대학교 전산원은 주간학사과정과 주말학사과정에서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중이다.

주간학사과정에는 컴퓨터공학 전공(컴퓨터공학, 인공지능AI), 멀티미디어학 전공(멀티미디어, 게임디자인), 정보보호학 전공(컴퓨터해킹보안, 빅데이터보안), 경영학 전공(경영, 글로벌경영), 광고학 전공(광고홍보), 관광경영학 전공(호텔관광경영, 외식경영), 심리학 전공(상담심리), 사회복지학 전공(사회복지, 아동사회복지), 행정학 전공(공무원행정, 경찰행정), 영화학 전공(영화영상제작, 연기)등 총 10개 전공 18개 트랙이 운영중이다. 또한 주말학사과정인 컴퓨터공학 전공(컴퓨터공학), 경영학 전공(경영), 관광경영학 전공(호텔관광경영), 심리학 전공(상담심리), 사회복지학 전공(사회복지), 행정학 전공(행정) 등 총 6개 전공 6개 트랙 등이 있다.

한편 동국대 전산원은 대학교 제적자, 전문학사 소지자 등 고등학교 졸업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입학원서 접수는 동국대 전산원 홈페이지, 유웨이어플라이 및 진학사어플라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