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에드워드 권 학장 실습 수업
상태바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에드워드 권 학장 실습 수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3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9일 요리전문학교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과정(호텔조리/관광전문학사)에서는 본교 학장으로 재직 중인 ‘7성급 호텔 셰프’ 에드워드 권의 ‘팬에 구운 관자와 컬리플라워 퓨레, 샤프란 뱅블랑 소스’ 수업이 진행됐다.

이 수업에서는 자세한 조리 설명과 함께 에드워드 권 학장만의 노하우가 담긴 요리 시연을 진행했다. 또한 학생들도 직접 조리실습을 하였으며, 에드워드 권 학장의 1:1 피드백도 이뤄졌다.

현재 서울현대에서는 에드워드 권 학장뿐 아니라 ‘스타세프’ 최현석도 교수로 재직해 학생들에게 그들만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커리큘럼 80% 이상을 실습 수업으로 진행하며 호텔조리 전공 학생들이 실무능력과 차별화된 기술을 가진 셰프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이처럼 서울현대는 우수한 교수진과 실습 위주의 수업을 통해 14년 연속 실습·취업부문 최우수학교로 선정된 바 있으며, 97%의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는 국내 2·4년제 전문학교다.

한편 서울현대는 호텔조리학과 과정 외 경찰행정학과 과정, 유아교육과 과정, 사회복지학과 과정 등에서도 2019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 이 학교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