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송정택지개발지구 미래가치 담은 ‘어썸플레이스’ 눈길
상태바
울산 송정택지개발지구 미래가치 담은 ‘어썸플레이스’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3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썸플레이스(AWESOME PLACE) 상가가 탄탄한 노후 준비를 원하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은퇴 후 안정적 수익을 원한다면 상가의 입지와 배후 수요에 대한 조사가 필수다. ‘어썸플레이스’는 울산 북구 송정택지개발지구에 위치한 상가로 약 22,000명의 수요가 예상된다.

또한 풍부한 배후수요뿐만 아니라 송정택지개발지구의 미래가치를 보유해, 최적의 입지를 가졌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다.

울산송정지구는 울산광역시 북구 송정동 일대 개발 사업지구를 말한다. 약 143만 개발 면적을 자랑하며 7821 가구, 1만 9595명의 수용인구의 대규모 잠재 고객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4년 택지지구로 지정됐지만 개발 계획 변경 협의 등이 지연되며 10년 이상 사업이 부진 했다. 2015년 울산시로부터 개발 계획 변경, 실시 계획 변경 승인을 받으면서 사업이 본격화 됐다.

송정중학교, 송정유치원, 울산고가 위치할 예정이며 울산소방서와 경찰서 신설, 호반베르디움, 한양수자인, 제일풍경채,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 등 다수의 아파트가 신설돼 쾌적한 생활을 책임진다. 또한, 울산 송정역이 개통돼 편리한 교통까지 갖춘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어썸플레이스는 지하2층에서 지상9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마치 쌍둥이 빌딩을 연상시키는 브릿지설계로 이루어질 예정이어서 상가이용의 편리성이 확보된 상황이다. 지하 1, 2층까지 주차장으로 설계돼 주차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했다.

한편 어썸플레이스 분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