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과 과정, 글로벌 대회반 ‘눈길’
상태바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과 과정, 글로벌 대회반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2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과 과정(호텔조리/관광전문학사)에서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대회반을 운영해 주목 받고 있다.

서울현대 호텔조리과 과정에서는 학생들의 실력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내외 대회반을 운영하고 있다. 재학생들은 한식, 양식, 중식, 일식 4대 기능장 교수님들의 전폭적인 도움을 받아 국내외 대회에 출전하며, 2~3달 기간 동안 전임 교수진의 1:1 지도를 통해 철저한 대회 준비를 거친다.

그 결과, 세계요리연맹(WACX)에서 주최하는 ‘독일세계요리 올림픽’ 대회에서 금상을 포함해 전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2018 한국국제요리경연대회’, ‘2017 코리아 월드 푸드 챔피언쉽’, ‘2017 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 등 다수의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기도 했다.

학교 관계자는 “서울현대는 요리대회 준비반뿐만 아니라 약 300여 개의 산학협력을 통해 특급호텔 및 레스토랑, 외식업체, 방송국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턴십을 진행하고 있고, 97%의 취업률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현대는 2019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 이 학교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