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특급호텔서 배틀그라운드 게임 파티 개최
상태바
여기어때, 특급호텔서 배틀그라운드 게임 파티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0.2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스트리머 눈쟁이·프로 선수 에스카 참석…원 포인트 레슨에 팀 대항 경기까지

여기어때(대표 심명섭)는 인기 게이머와 호텔 스위트룸에서 밤새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특급호텔 스위트룸에서 배그 할 때 여기어때’라는 콘셉트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트위치 스트리머인 눈쟁이와 PUBG 이스포츠팀 오피게이밍 레인저스 소속 김인재(이하 에스카) 선수가 참여한다. 이들은 사전신청을 통해 선정한 여기어때 고객 12명과 함께 특급호텔 스위트룸에서 ‘올-나잇 게임 파티’를 즐긴다.

장소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메리어트(서울 마포)의 아티스트 스위트룸이며,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스킨을 체험하는 이색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이머가 전하는 원 포인트 레슨은 물론, 팀 대항으로 커스텀 듀오, 스쿼드 등 배틀그라운드 경기도 마련된다. 파티는 경기결과에 따른 시상식과 기념촬영, 호텔 조식을 즐긴 뒤 마무리한다. ‘밤샘 파티’는 각 게이머의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여기어때에서 가능하다. 11월 5일까지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은 게이머를 선택하고, 간단한 퀴즈를 풀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결과는 11월 6일 발표한다.

현장 이벤트는 11월 9일에 열린다. 당첨자는 총 6명으로, 본인 포함 최대 2명이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안내는 여기어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는 할로윈 한정 스킨인 ‘망령 들린 호박 마스크 의상 스킨’을 오는 2일 오전 11시까지 10BP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