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입욕제로 입소문 난 크나이프, 온라인 공식 쇼핑몰 오픈
상태바
올리브영 입욕제로 입소문 난 크나이프, 온라인 공식 쇼핑몰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2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웨이원(대표 구자용)에 의해 전개되는 독일 유명 바디&헬스 브랜드 ‘크나이프(Kneipp)’가 소비자들에게 한발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크나이프’는 12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의 스파 브랜드로 자연에서 얻은 허브 및 천연 재료를 원료로 한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독일을 넘어 유럽 전역 및 전세계 23개국에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한국의 소비자들에게도 해외직구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어 왔다.

‘크나이프’의 바디케어 제품은 파라벤이나 파라핀, 실리콘, 미네랄 오일, 인공 색소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 성분을 일절 배제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또한 독일 대학병원의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의 요인이다.

대표 제품인 배쓰솔트는 2억 5천년전의 고대 해수를 정제한 소금과 에센셜 오일을 배합시킨 천연 미네랄 입욕 소금으로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피로를 풀어주며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지난 8월 공식 수입원을 통해 올리브영 양재스타클래스에 입점하며 올리브영 입욕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순수한 포도씨 오일을 15% 이상 다량 함유하고 있는 바디 마사지 오일 또한 인기다. 피부 재생 및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A와 E 성분을 함유해 라인 관리가 필요한 복부나 허벅지, 다리, 턱 등의 부위에 사용할 경우 마사지 효과가 뛰어나다.

이번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은 해외직구 대신 더욱 편리하게 ‘크나이프’의 바디 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크나이프 코리아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가입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시 배쓰 솔트 본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런칭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디저트와 배쓰솔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크나이프 관계자는 “바쁘고 지치는 현대사회에서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으려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온라인 쇼핑몰의 오픈으로 보다 쉽게 만날 수 있게 된 크나이프와 함께 건강한 삶의 균형을 찾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크나이프의 제품은 올리브영 강남본점과 양재스타클래스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크나이프 코리아 공식몰의 오픈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