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신제품 ‘밤부 네이처’ 아기물티슈 출시
상태바
앙블랑, 신제품 ‘밤부 네이처’ 아기물티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2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앙블랑은 대나무 100% 원단으로 제작된 신제품 ‘밤부 네이처(Bamboo Nature)’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앙블랑 밤부 네이처 물티슈는 출시전부터 반투명 패키지, 무표백 대나무 원단으로 안전성을 꼼꼼히 고려하는 엄마들로부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자연생태학적 친환경 100% 대나무 원단으로 제작된 아기물티슈 앙블랑 밤부 네이처는 70g 평량에 밤부사 불가리스수액 추출물 함유, 70매 캡형, 36매 라이트 캡형으로 1박스당 8팩 구성이다. 특히 반투명 제품 패키지 적용으로 지난 여름 온도계 물티슈에 이어 올 하반기 또한번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밤부네이처 물티슈의 대나무를 사용한 ‘밤부’ 소재는 강력한 항취, 항균성, 풍부한 수분 흡수력 등 뛰어난 효능으로 전세계적으로도 주목받는 안전한 친환경 소재중 하나다.

100% 국내생산 킵기저귀로 안심기저귀로도 추천받고 있는 앙블랑은 신제품 밤부 네이처를 통해 아기 피부 안전과 건강뿐만 아니라 자연을 생각한 혁신적인 유아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출시 소식을 접한 고객들은 “반투명 패키지의 아기물티슈 정말 기대가 된다”, “대나무 소재를 사용해서 그런지 민감한 아기피부에 더욱 안전할 것 같다” 등 신제품에 대한 기대와 큰 호응을 보이기도 했다.

앙블랑 관계자는 “밤부 네이처를 기대해주시고 출시후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아기피부 안전과 건강을 생각한 제품 연구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공식 SNS와 블로그를 통해 밤부 네이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앙블랑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