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 속 미백관리 꿀템! 썸바이미 비타민 톤업크림 추천
상태바
파우치 속 미백관리 꿀템! 썸바이미 비타민 톤업크림 추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29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썸바이미]

톤업크림은 미백크림, 민낯크림 형광등크림 등 다양한 애칭으로 불리고 있는 피부 미백을 위한 베이스 크림이다. 톤업 크림은 썬크림과 함께 밝고 환한 피부 톤을 만들기 위한 필수품이라 할 수 있다.

최근에는 남자톤업크림 역시 주목을 받고 있는 추세다. 자연스럽게 톤을 밝혀주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게 안색 개선을 할 수 있다. 따라서 요즘 여성들의 화장품 파우치에 하나씩은 구비되어 있고 학생들에게는 거의 필수품처럼 여겨지고 있는 아이템이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다 보면 실제 피부톤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담은 제품들도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피부타입에 따라 제품을 고를 때도 유의해야 한다. 특히 건성피부의 경우에는 각질이 들뜨면 톤업 크림이 뭉치는 등 더 안좋아 보일 수 있다.

따라서 수분과 보습이 가능한 제품인지 살펴보아야 한다.. 또한 지성피부일 경우 유분기가 너무 많은 제품을 고르면 모공을 막거나 피지 관리를 방해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으니, 잘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썸바이미(SOME BY MI)의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V10 VITAMIN TONE-UP CREAM)은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기미나 잡티 같은 색소침착을 관리할 수 있으면서 즉각적인 톤업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 은 10가지의 비타민(B3, B5, B6, B12, C, E, E유도체, F, G, H )과 정제수보다 많은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 700,000ppm이 함유돼 있다. 비타민나무열매효능으로 레몬보다 20배 이상 비타민C가 함유돼 있고, 오렌지보다 98배 높은 효과를 보여 지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 제품은 출시 1년만에 30만개 완판을 하면서 제품력과 인지도를 인정받은 제품인 썸바이미의 ‘로즈 인텐시브 톤업크림(ROSE INTENSIVE TONE-UP CREAM)’에 이어 또 하나의 민낯크림을 선보인 것으로 기존의 톤업크림과는 다르게 비타민B12를 통해 즉각미백은 물론 10가지 비타민을 통한 지속미백이 가능하다는 점이 기존 톤업크림의 장점에 기미주근깨크림과 색소침착크림의 효능까지 더했다고 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식품의약안전처에서 허가 받은 2중 기능성화장품으로 주름개선화장품, 미백기능성화장품으로 볼 수 있다. 메이크업베이스같은 색조화장품이 베이스인 제품이 아닌, 순수 기초 화장품 베이스에 톤업 효과를 더한 화이트닝크림 제품이다. 수분크림처럼 발림성이 좋은 제품이라 얼굴뿐만아니라 바디의 피부색소침착 부위 어디든 사용해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썸바이미는 유해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친환경 소재와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천연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기초케어 제품으로 아하바하파하 미라클 라인의 클렌징바, 토너, 세럼, 크림 이나 메이크업 제품으로 끝장쿠션 시리즈 등이 있다. 현재 모든 판매 제품은 썸바이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