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아카데미, 컬러 브랜딩으로 내외적 성장 돕는다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듀오아카데미, 컬러 브랜딩으로 내외적 성장 돕는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2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만든 커리어컨설팅기관 듀오아카데미(대표 박수경)가 오는 11월 10일 듀오 본사에서 ‘퍼스널컬러 브랜딩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퍼스널컬러 전문가 자격증 과정 개설을 기념해 무료 이벤트로 열린다.

퍼스널컬러 브랜딩이란 색깔을 이용한 자기계발 활동이다. 유행을 좇기보다 내 고유의 색인 퍼스널컬러(Personal color)를 찾아 개성을 살리고, 스스로를 매력적인 브랜드로 만드는 것이다.

특히 듀오아카데미는 단순한 외모 꾸미기가 아닌 각자에게 어울리는 목소리, 표정, 대화 등을 찾아 내·외적 성장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또한 ‘컬러(Color)로 쉽고(Easy) 재미있게(Funny) 나를 브랜딩(Branding) 하다’를 주제로, 퍼스널컬러(Personal Color) 진단도 함께 진행한다. 특강 참가자를 대상으로 퍼스널컬러 전문가 과정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듀오아카데미 측은 “최근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일에 관심을 갖고, 활발한 활동을 하는 이들이 늘어났다”며 “듀오아카데미 특강에 참여해 퍼스널컬러 심층 진단도 받고, 각자의 개성과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참가 신청은 면접을 앞둔 취업준비생, 이미지 변화를 꿈꾸는 직장인, 뷰티 업계 종사자 등 퍼스널컬러 브랜딩에 관심 있는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결혼정보업체 듀오아카데미 대표전화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