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서비스 2주년 기념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
상태바
데스티니 차일드, 서비스 2주년 기념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2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2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11월 4일까지 오프라인 전시회 진행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포 카카오(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규 레이드(Raid) 콘텐츠 ‘배니싱 트윈(Vanishing Twin)’을 새롭게 선보인다. ‘배니싱 트윈’은 게임 내 정규 레이드 콘텐츠인 ‘라그나 브레이크’의 열 한 번째 시즌으로, 마계에서 내려온 ‘배리드 다비’의 욕심 때문에 위기에 처한 서큐버스 ‘다비’를 구하기 위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레이드는 오는 11월 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플레이를 통해 보스(Boss) 차일드인 5성 ‘얼터드 다비’를 비롯해 대항 차일드 5성 ‘백광의 모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배니싱 트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8일까지 노멀 및 하드 난이도로 진행되는 레이드 콘텐츠 중 8개 구역을 클리어한 유저에게 ‘1,000 크리스탈’을 선물하며, 레이드 미션 중 15개 이상 달성시 ‘3,000 크리스탈’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데스티니 차일드’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유저 전원에게 ‘5성 차일드 소환권’ 및 ‘2주년 기념 장비’를 지급하며, 11월 15일까지 게임 접속일에 따라 ‘3,000 크리스탈’ 및 ‘100 블러드젬’ 등을 별도로 제공한다.

한편 시프트업은 ‘데스티니 차일드’ 서비스 2주년을 맞아 팬들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오는 11월 4일까지 청담동에 위치한 ‘갤러리 원’에서 ‘데스티니 차일드’의 다양한 개성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를 진행한다.

지난 2016년 10월 첫 선을 보인 ‘데스티니 차일드’는 김형태 대표 및 꾸엠(본명 채지윤) 등 국내 최정상 일러스트레이터의 화풍이 녹아있는 500여 종의 차일드를 바탕으로 마계와 인간계를 아우르는 스토리 전개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으며, 연말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