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가구 안데르센 파주 직영매장,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상태바
키즈가구 안데르센 파주 직영매장,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2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원목 아동가구 브랜드 안데르센이 파주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파주 뮤즈갤러리 내에 위치한 안데르센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야 한다. 이 곳은 안데르센 전 제품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본사 직영 매장이다.

직영매장에서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 업로드를 할 경우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필수 해시태그는 #안데르센가구 #안데르센몰 #뮤즈갤러리 #아이방꾸미기 등이다.

안데르센은 원목 아동가구 중에서 유일하게 슈퍼싱글보다 더 큰 그랜드 싱글 사이즈를 갖추고 있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보내는 시간 중 특히 퇴근 후 상대적으로 짧게 볼 수밖에 없는 아빠와의 시간을 침대를 통해 좀 더 길고 친밀하게 가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안데르센의 모든 가구는 모서리마다 모서리굴림 가공으로 마감하여 아이들의 안전은 챙기고 원목 프레임의 견고함은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안데르센 관계자는 “파주 직영점은 파주 드라이브 코스 및 맛집 근처라 자동차 방문이 용이하며, 주차 시설이 완비돼 있다”며 “가족 나들이 겸 가구를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어서 아기방꾸미기나 아이방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에게 권장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