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어썸플레이스’, 부동산 대책 이후에도 문의 증가
상태바
울산 ‘어썸플레이스’, 부동산 대책 이후에도 문의 증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2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북구 송정택지개발지구 어썸플레이스(AWESOME PLACE)가 913 부동산 대책 이후에도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는 안정적 수익을 원하는 중장년층이 늘어나면서 벌어진 일로 울산 송정역 개통과 인근 초·중고등학교가 들어서는 큰 수요를 앞두고 어썸플레이스가 그 입지를 인정 받았기 때문이다.

어썸플레이스는 지하 2층에서 지상9층의 대규모 건물이며, 건물 간 브릿지 연결 설계로 두 개의 건물이 있는 듯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하 1, 2층은 주차장으로 준비돼 주차 공간에 대한 고민을 덜었다.

울산송정지구는 울산광역시 북구 송정동 일대 개발 사업지구를 말한다. 약 143만 개발 면적을 자랑하며 7821가구, 1만9595명의 수용인구의 대규모 잠재 고객으로 상업 단지로서 각광 받는 지역이다.

지난 2004년 택지지구로 지정됐지만 개발 계획 변경 협의 등이 지연되며 10년 이상 사업이 부진 했다. 2015년 울산시로부터 개발 계획 변경, 실시 계획 변경 승인을 받으면서 사업이 본격화됐다.

송정중학교, 송정유치원, 울산고가 위치할 예정이며 울산소방서와 경찰서 신설, 호반베르디움, 한양수자인, 제일풍경채,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 등 다수의 아파트가 신설돼 쾌적한 생활을 책임진다. 또한 울산 송정역이 개통돼 편리한 교통까지 갖춘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어썸플레이스 분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 전화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