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고소하고 달콤함 가득 ‘자색고구마·밤’ 라떼 인기
상태바
요거프레소, 고소하고 달콤함 가득 ‘자색고구마·밤’ 라떼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2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10월 1일 출시된 신메뉴가 많은 고객의 관심 속에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카페 요거프레소의 10월 신메뉴는 ▲카라멜 커피 2종 ▲가을라떼 2종 ▲다쿠아즈 시리즈다. 이들 중 ▲자색 고구마 라떼와 ▲달콤 밤 라떼 2종은 음료 위에 휘핑크림과 아몬드가 토핑되어 쌀쌀해지는 늦가을 속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라떼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두 가지 음료는 모두 넌 커피로 풍요로운 가을의 맛을 더해줄 곡물을 사용했다. 진한 달콤함에 포만감도 느낄 수 있어 식사 대용으로도 좋고, 쌀쌀해진 날씨에 차가워진 몸을 따뜻하게 데워 줄 음료로 많은 고객이 찾고 있다는 후문이다. 두 가지 음료는 모두 4,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일부매장 제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을 시즌을 맞아 함께 출시된 다쿠아즈 시리즈는 총 6개의 맛으로 구성돼 있어 고객이 원하는 맛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다쿠아즈는 마카롱과 함께 프랑스의 대표적인 간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말랑말랑한 빵 같은 식감이 특징이다. ▲소금카라멜 ▲호두카라멜 ▲라즈베리 ▲레몬 ▲초콜릿 ▲바닐라 총 6가지 맛으로 요거프레소의 따뜻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와 함께하면 다쿠아즈의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각 2,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이외에도 함께 출시된 단짠단짠의 맛이 일품인 ▲소금 카라멜 커피 ▲버터 카라멜 커피로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중독성 강한 커피의 맛을 전하고 있다.

카페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10월 출시된 요거프레소 신메뉴를 통해 한층 깊어진 가을을 더 풍요롭게 보내는 고객이 점점 늘어가는 것 같다”며 “더 많은 고객님의 기대에 충족하는 11월 신메뉴를 곧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