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가을철 피부관리, 미백 보습 진정에 수분크림 추천
상태바
환절기 가을철 피부관리, 미백 보습 진정에 수분크림 추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교차가 심해지는 가을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진다. 이런 시기일수록 피부 관리에 신경 써야할 부분이 많을 것이다. 민감하고 푸석한 환절기 스킨케어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 피부에 보습일 것이다. 일교차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위해서는 수분크림으로 집중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뮤어스킨(muirskin)은 스킨케어 브랜드로 비퍼스트워터 크림은 건조해진 환절기 피부에 보습을 부드럽게 밀착시켜 촉촉한 수분력을 공급하고 탄력있는 페이스로 관리해주는 저자극 보습크림이다.

수분공급과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 손실을 차단해 완벽한 피부 보습기능을 충족시켜 준다. 또한 자연유래식물성 추출물로 가렵고 홍조 있고 따갑다고 느끼는 피부를 진정시켜주어 모공을 막지 않고 답답함없이 피부결을 윤택하게 가꾸어 준다.

아울러 뮤어스킨의 수분크림은 EWG전성분 그린등급을 받은 무자극 수분크림 제품으로 악건성피부, 지성피부, 여드름피부, 트러블 등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뮤어스킨 관계자는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 제형과 착한 성분으로 데일리 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퍼스트워터크림은 인증된 원료만을 사용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수분크림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