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네시온, 망 연계 솔루션 CC인증 획득
상태바
휴네시온, 망 연계 솔루션 CC인증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10.23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원넷 V4.0’, NIC·인피니밴드 지원해 다양한 환경 적용…멀티백신으로 지능형 위협 제거

휴네시온(대표 정동섭)은 망 연계 솔루션 ‘아이원넷(i-oneNet) V4.0’이 CC인증 EAL4 등급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원넷’은 망 연계 솔루션 시장점유율 1위의 제품으로, 보안영역과 비 보안영역 간 사용자PC 자료와 서버 스트림을 보안 정책에 따라 안전하게 전송해주는 휴네시온의 주력 제품이다.

‘아이원넷 4.0’은 기업의 업무 환경 변화하고, 가상화, 클라우드 등 하이브리드 환경으로 발전하면서 대용량 트래픽 처리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전송통제 서버 간 다양한 연계매체(NIC/인피니밴드)를 지원하고, MAC OS 사용자를 위한 파일전송 사용자 UI를 추가 지원한다. 또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신·변종 악성코드에 대응하기 위해 반입 데이터의 악성코드 탐지 기능을 강화한 ‘멀티백신’ 기능을 제공한다.

정동섭 휴네시온의 대표는 “IT 업무 환경이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보안에 대한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고 있다.”면서 “기업의 망 분리 환경의 접점에 구축되는 망 연계 솔루션이 ’통합 보안플랫폼’으로서 정보보호산업의 핵심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