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파텔 ‘더 리버캐슬’,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상태바
서울 아파텔 ‘더 리버캐슬’,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2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2가 일대에 지하 1층~12층의 실사용면적 72.81㎡의 3BAY 3룸의 도생 및 아파텔 ‘더리버캐슬’의 회사보유분이 특별분양된다.

23일 더라인건설에 따르면 서울 오피스텔 ‘더 리버캐슬’은 주변이 여의도 업무지원 사업지구로 지정돼 있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추후 개발호재가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여의도가 금융특정개발지구로 지정돼 오는 2020년까지 80만명 고용 창출이 예상되고 있으며, 서울 서남부 개발로 지역 상권까지 더하면 수요층은 더욱 두터워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사업장 주변에는 각종 공공기관, 금융기관, 중소기업 등에서 근무하는 30만여명의 실수요와 임대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요건을 갖췄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로는 인근에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한림대 한강성심병원 등이 있다. 또한 영등포재래시장이 바로 옆에 위치해 이용에 편리하다.

도보를 이용해 여의도공원, 샛강생태공원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한강변에 있는 공원 체육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강변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한 영등포공원, 중마루공원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이곳은 대중교통을 이용해 여의도를 포함한 강남·북 진출입이 용이하고, KTX와 지하철1호선의 영등포역과 1호선 신길역, 5호선 영등포시장역이 인접해 지방출장과 강남권 및 강북권 등으로의 이동이 손쉽다.

영등포 오피스텔 ‘더리버캐슬’은 요즘 보기 드문 3룸의 아파텔로 화장실이 2개로 구성돼 있어 실수요 개념으로 설계된 서울 아파텔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안방에 붙박이장, 자녀방에는 책상책장을 구비했으며, 매립형 에어컨을 포함 조도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거실등, 일괄소등시스템 등 풀빌트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보온단열 및 소음차단을 위해 이중단열창을 설치했으며 주차 또한 1세대 1주차공간을 확보해 주차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했다.

더라인건설 관계자는 “현재 완공돼 있어 곧바로 즉시 입주 가능하기 때문에 실물주택을 직접 확인 후 분양받을 수 있는 안전상품으로 입주와 동시에 소유권이전을 할 수 있다”며 “공급가 기준 3.3㎡당 1600만원대부터 분양중이다. 주변 아파트 시세에 비해 3분의1수준으로 신혼부부 및 3명 이상의 가구 등 실수요자와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분양가”라고 밝혔다.

한편 분양사무실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2가 부근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