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나라치킨공주, 6년만에 새로운 패키지 선봬
상태바
피자나라치킨공주, 6년만에 새로운 패키지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치빔의 피자치킨 전문 브랜드 ‘피자나라치킨공주’가 6년만에 제품박스 디자인을 업데이트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박스 디자인(패키지)는 소비자의 연령대가 다양한 만큼 전 연령대에 어필하면서 기존 브랜드 이미지를 해지지 않고 최신 트렌드에 맞게 제작됐다.

새로운 디자인은 피자나라치킨공주 디자인팀에서 약 6개월의 프로젝트 기간 동안 4차수에 달하는 개발 과정을 거치고, 수십개의 초안 중 6개의 시안을 완성해 내부 검토를 거쳐 최종적으로 결정이 이뤄졌다.

▲ 피자나라치킨공주 신규 제품박스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한 디자인 담당자는 “특별히 네츄럴 컬러의 종이패턴 그리고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모토로 디자인했다”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리기 위해 피자나라치킨공주의 브랜드 컬러를 적절히 조화시켰다”고 전했다.

특히 기능적으로도 피자사이즈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거나 전 방향에서 다양한 느낌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시인성을 부각하는데도 신경을 썼다.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박스는 10월 초부터 배포되기 시작해 각 가맹점의 기존 박스 재고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될 예정이다.

한편 피자나라치킨공주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피자와 치킨을 동시에 제공하면서 꾸준한 맛과 품질로 20년 넘게 운영되고 있는 피자치킨 전문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