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샐러드도시락 배달로 한끼 식사 가능한 ‘포켓샐러드’
상태바
언제 어디서나 샐러드도시락 배달로 한끼 식사 가능한 ‘포켓샐러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0.2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푹 찌는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운동하기 좋은 선선한 가을이 다가오면서 축 처졌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단의 중요성도 크기 때문에 무작정 굶는 식단보다는 건강하지만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식단관리시 가장 많이 찾는 음식중 하나는 샐러드다. 하지만 샐러드는 식단관리뿐 아니라 간단한 식사용, 식단관리, 신선한 채소섭취 등의 용도로도 많은 사람들이 자주 찾는다.

여기 간편하고 건강하게 섭취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포켓샐러드’에서는 바쁜 직장인과 밥을 챙겨먹기 번거로운 자취생, 식단조절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샐러드배달 4주 정기배송 서비스를 진행해 건강한 식단을 중요시 생각하는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에 좋은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당일 제작, 당일 발송으로 신선도 유지에 항상 신경 쓰며, 양도 많고 푸짐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 식사대용으로도 탁월한 샐러드 제품들을 제공한다. 또한 샐러드 도시락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고객 수요에 맞춰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도 꾸준하게 선보이고 있다.

포켓샐러드는 재료 본연의 식감과 풍미를 살리는 위생적인 개별포장과 각 샐러드별 맞춤형 특제 드레싱&토핑,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게 기분 따라 골라 먹는 10가지 맛을 특징으로 한 다양한 샐러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샐러드는 단순히 식단조절을 위한 음식이라고 생각하지만 포켓샐러드의 샐러드 도시락은 다양한 7가지 종류의 채소와 토핑들로 건강에 꼭 필요한 7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으며 나트륨은 줄이고 칼로리도 무겁지 않아서 건강관리를 해야 하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포켓샐러드 관계자는 “언제나 고객분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현재도 홈페이지에서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추워지는 겨울, 샐러드 배달업체 포켓샐러드의 건강한 제품과 함께 건강한 겨울을 보내면 좋을 것 같다. 더 자세한 내용은 포켓샐러드 공식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