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한국토지주택공사 NCS 문제집’ 눈길
상태바
에듀피디 ‘한국토지주택공사 NCS 문제집’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10.1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하반기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가 19일 2시부터 한국토지주택공사 홈페이지에서 개별 발표된 가운데 오는 11월 4일에 치러지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채용형 인턴 선발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에듀피디 ‘한국토지주택공사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문제집’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에듀피디의 ‘한국토지주택공사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문제집’은 LH 한국토지주택공사 필기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들이 평가 영역별 출제 특징을 파악하고 빈출 유형에 대한 숙지와 빠른 풀이 연습을 단기에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실전 대비 문제집이다.

본 교재는 최신 기출 복원 문제를 수록했을 뿐만 아니라 최신 기출 유형을 집중 분석해 수험생들이 문제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는 출제 예상 문제만을 수록하여 실질 적중률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토지주택공사 NCS 시험이 도표와 그래프를 활용한 자료형과 제시문 길이가 긴 문제들을 많이 출제되는 경향을 반영해 시간 누수가 발생하는 유형의 문제를 다수 수록하고 유형별 맞춤 접근법을 상세한 해설로 제시해 시간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에듀피디 수험 관계자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는 여타 공공기관과 비교해도 높은 시험 난도를 보이는 곳으로, 내용을 파악해 문제를 푸는데 꽤 많은 시간이 소요되므로 출제 영역별 대표 빈출 유형의 집중 풀이 훈련을 통해 풀잇법을 익히고 풀이 속도를 단축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에듀피디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에게 NCS 문제풀이의 수월한 적응을 돕고 빠르게 답을 찾아내는 능력을 키워주고자 한국토지주택공사 필기시험에 특화된 수험교재와 문제풀이 강의를 기획하여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LH 한국토지주택공사는 올해 하반기 156명의 신입직원(일반공채 141명, 고졸 공채 15명)을 채용하며 모집 분야 및 선발인원은 일반공채의 경우 일반행정(47명), 토목(30명), 도시계획(12명), 조경(5명), 건축(28명), 기계(9명), 전기(10명)이고 고졸 공채는 일반행정(5명), 토목(2명), 조경(2명), 건축(2명), 기계(2명), 전기(2명)이다. 신입사원은 채용형 인턴으로 선발되고, 교육 및 인턴기간 4개월 종료 후 교육 및 근무 성적 등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한편, 에듀피디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NCS 교재와 더불어 해당 교재로 진행되는 ‘파이널 모의고사 특강’을 7일 과정으로 오픈해 제공하고 있다.

교재 구입은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및 에듀피디 인터넷서점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