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팝업 이벤트…워너원·에일리 출현 콘서트표 등 경품 제공
상태바
울트라브이 팝업 이벤트…워너원·에일리 출현 콘서트표 등 경품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울트라브이가 10월 20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404호에서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3차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조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로 인기를 얻고 있는 K-뷰티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울트라브이(Ultra V)의 ‘이데베논(Idebenone)’ 코스메틱 라인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뿐더러, 다양한 경품 행사가 눈길을 끈다.

특히 워너원(Wanna One)과 에일리(Ailee)의 출현으로 관심이 증폭되어 있는 ‘2018 한류드림기부콘서트’의 레드존 티켓을 무려 101장이나 추첨을 통해 무료 증정할 계획이라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2018 한류드림기부콘서트’는 오는 21일(일) 오후 5시 서울대학교 종합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즉 콘서트 전날 열리는 울트라브이 팝업 이벤트 행사가 본 콘서트의 레드존 티켓을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나 다름없다.

이미 1, 2차 팝업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울트라브이는 기존 이벤트와 동일한 방식인 SNS 사전 응모, 현장 포토존 이벤트 응모, 울트라브이 브랜드존 응모 등 총 세 가지 방법으로 추첨용 팔찌를 배부한다. 팔찌에 해당하는 숫자표가 뽑히면 그에 따른 경품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다만 행사장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이 예상되어 선착순 700명으로 입장 인원을 제한하고 있다. 울트라브이 3차 팝업 이벤트 세부 사항은 울트라브이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