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맥스 유무선 공유기 ‘T3Av2’, 프리스비 전국 10개 지점 입점
상태바
휴맥스 유무선 공유기 ‘T3Av2’, 프리스비 전국 10개 지점 입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디에프인터내셔널은 대한민국 1세대 벤처기업 휴맥스의 듀얼부팅모드 유무선 공유기 ‘T3Av2’가 프리스비(Frisbee)에 입점해 명동, 홍대, 대전, 서면 등 전국 10개 지점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휴맥스 공유기를 국내 유통하는 총판사인 에스디에프인터내셔널은 일명 ‘티삼이’로 불리는 ‘T3Av2’로 국내 크라우드펀딩 600%를 초과 달성한 바 있다.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어 애플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인 프리스비 입점에 성공했으며 전국 10개 지점 입점을 통해 고객들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휴맥스 공유기 ‘T3Av2’는 2.4GHz 및 5GHz 무선 대역을 동시 지원하는 듀얼밴드 방식의 유무선 공유기로 2.4Ghz 300Mbps와 5Ghz 900Mbps의 무선 속도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휴맥스 만의 특별한 기능 중 하나인 듀얼부팅모드는 공유기부터 익스텐더(일명 확장기)까지의 모드 변경을 ‘T3Av2’에 내장된 Q-Mode 스위치를 통해 특별한 설정 없이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기술로 어떤 공유기와도 호환이 가능해 집안의 네트워크를 더욱 손쉽게 구성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 제품에서 눈여겨볼 만한 점은 로밍 메쉬 기술이다. 두개의 공유기를 하나의 와이파이(Wi-Fi) 네트워크 이름(SSID)으로 사용하는 기술로 집안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묶어 구석구석 와이파이 신호를 확장할 수 있다. 집안의 무선 음영 영역까지 커버해 이동중에도 끊김없는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외에도 MU-MIMO, 빔포밍(Beamforming), 미디어 서버, 자녀보호기능, 무료 DDNS, QoS, VPN서버, 게스트 네트워크 등 다양한 기술을 제공한다

‘T3Av2’의 듀얼부팅모드와 로밍 및 메쉬 기술은 패키지 제품인 T3Av2 콤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T3Av2 콤보 패키지는 오프라인 입점된 프리스비 전국 10개 지점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휴맥스에서 출시한 유무선 공유기 ‘T3Av2’는 태국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한국을 포함한 중동, 독일 지역에도 론칭을 계획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