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오디오 전문 기업 ‘슈어’, 한국지사 설립
상태바
마이크·오디오 전문 기업 ‘슈어’, 한국지사 설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마이크 및 오디오 전자제품 제조사 ‘슈어(Shure)’가 한국에 영업 마케팅을 전담하는 ‘슈어코리아’를 설립했다.

슈어는 아시아 지역에 중점을 두고 기업 성장 발자취에 기여할 새로운 지사로 한국을 선정하고 지사 운영을 통해 국내 및 아시아 지역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시아 시장의 접근성을 높이고 시장의 도전과제 및 기회에도 신속히 대응할 계획이다.

슈어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슈어의 입지를 다지는 동시에 기존 유통업체 및 채널 파트너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해 고객들이 슈어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앤디 완(Andy Wan) 슈어 통합 시스템&엔터프라이즈 지역영업이사는 “한국은 핵심 시장이며, 지역 및 세계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특히 기업 AV/IT 분야에서 신뢰할만한 오디오와 AV 회의 솔루션을 통해 조직의 생산성을 높이는 등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한 잠재력을 확인했다”고 지사 설립의 배경을 전했다.

이어 “슈어코리아와 함께 슈어는 사용자에게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한층 쉽게 제시하는 한편 고객과 채널 파트너에게 직접 판매 및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슈어코리아는 이상범 비즈니스 매니저가 맡아 운영하고 이동준 시장 개발 매니저가 지원, 통합 시스템 솔루션에 중점을 두고 기업 고객지원을 담당할 예정이다. 또한 채널 파트너와 긴밀하게 협력해 버티컬 마켓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계획 수립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슈어코리아는 오는 25일 스포타임에서 로드쇼 행사인 ‘Meetings On The Move’를 개최한다. 슈어코리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로드쇼에는 엔드 유저와 시스템 통합업체, 컨설턴트, AV/IT 전문가를 초청해 새로운 회의 및 토론 솔루션 ‘마이크로플렉스 컴플리트(Microflex Complete)’를 제시한다. 참석자에게는 슈어 전문가와 오디오 솔루션을 상담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한다.

슈어코리아 이상범 비즈니스 매니저는 “고객들이 필요한 것을 이해하고 최적의 오디오 솔루션을 해결할 지침을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슈어코리아를 통해 슈어가 새로운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할 것이며, 국내 고객에게 시장 주도적인 영업을 비롯해 다양한 솔루션 환경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