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슬립 MMRPG ‘시공의 군주’, 18일부터 무제한 CBT 진행
상태바
타임슬립 MMRPG ‘시공의 군주’, 18일부터 무제한 CBT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펀(대표 배성호)은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 탑게임에서 선보이는 MMORPG ‘시공의 군주’의 첫 번째 CBT가 18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탑게임은 CBT 기간 동안 인원, 시간, 콘텐츠 제한이 없는 무제한 테스트로 진행한다.

18일 오후3시부터 3일간 실시하는 ‘시공의 군주’ CBT는 진행되는 기간 24시간 동안 회원가입만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제한 없이 모든 게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CBT 기간 동안 아이템 및 금화를 무상 지원한다고 알려져 더욱 편리하게 게임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CBT 기간 동안에 진행되는 이벤트도 눈 여겨 볼만 하다. 회원가입 후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한신영웅조각 20개, 축복석 100개, 장미 30개, 유물의 시단 5개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매일 진행되는 출석이벤트를 통해 OBT에 사용 가능한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다양한 게시판 이벤트를 통해 총 60명의 유저에게 문화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시공의 군주’ 제작사인 사이펀의 정민수 본부장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이번 CBT는 인원, 시간, 콘텐츠 세가지 요소에 제한을 두지 않고 진행하게 됐다”며 “독특한 콘셉트의 MMORPG ‘시공의 군주’가 많은 분들께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탑게임의 신작 ‘시공의 군주’는 타임슬립 MMORPG 게임으로, 소설과 드라마로 흥행했던 ‘심진기’의 이야기를 원작으로 다룬다.

서기 2040년의 특수부대 요원이 시공을 뛰어넘어 중원무림 세계로 돌아가 벌어지는 모험을 그리며, 무협과 현대식 군사장비의 혼용, 브레이크 시스템을 통한 박진감 넘치는 보스전, 영웅과 미인, 전투펫까지 직접 전투에 참여하는 팀단위 전투 등의 참신한 시스템을 지원한다.

더불어 근접 및 원거리 딜러, 힐러 등 캐릭터별 특성을 극대화 하여 자신만의 특색 있는 팀 조합이 가능해 유저들에게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있다.

한편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공의 군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