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떡 카페 ‘메고지고 가양점’ 그랜드 오픈
상태바
프리미엄 떡 카페 ‘메고지고 가양점’ 그랜드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고지고 가양점 오픈 프로모션(사진제공=메고지고)

신개념 떡 카페브랜드인 ‘메고지고’가 최대 규모 매장 가양 홈플러스 스페셜 점을 10월 18일 그랜드 오픈한다.

새로 오픈하는 가양 홈플러스 스페셜 점은 그간 전국의 수많은 메고지고 가맹점은 물론 전국에서도 최대 규모의 카페다. 새롭게 개편한 홈플러스 창고형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최대 60명 가까이 수용할 수 있다.

메고지고 가양 홈플러스 스페셜 점은 대형마트에 창고형 할인점을 모토로 한 홈플러스 스페셜에 발맞추어 매장에 방문하는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그랜드 오픈인 10월 18일에는 입점기념 이벤트로 대통령도 선택한 못난이 떡 6,900원을 2,900원에 판매하며, 떡 케이크 39,900원을 1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행사 할인가를 제외한 전 품목의 구매금액 50%를 즉시 적립하는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못난이 찰떡은 동글동글한 모양에 쫀득하고 달달한 맛이 특징인 떡으로 출시된 이후 많은 사람의 입소문이 퍼지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국 메고지고 가맹점에서 구매 및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메고지고 가양점의 그랜드 오픈이 많은 고객의 입맛을 책임지며 깨끗하고 바른 먹거리를 지향하는 메고지고의 브랜드이미지를 널리 알려 떡 카페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이는 데 힘 쓸 것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메고지고는 고객의 맛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자는 ‘착한 군것질’ 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다양한 신메뉴 개발과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