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SNS 통해 고객 만족·소통 강화
상태바
후오비코리아, SNS 통해 고객 만족·소통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엘레나 강 후오비코리아 거래소운영본부 실장 트위터 캡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는 SNS를 통해 고객 만족과 소통을 강화하고 나섰다.

후오비코리아는 국내 법인 설립 이후 지속적인 SNS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진행하면서, 4분기부터는 주요 이용자인 30~40대를 대상으로 한 주요 SNS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강화해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정보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주력 중이다. 후오비 코리아의 SNS는 페이스북, 블로그, 텔레그램, 트위터,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이용해 매주 진행되는 ‘세상에서 제일 쉬운 퀴즈’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와 ‘카드 뉴스’ 등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암호화폐 업계 투자자와 종사자를 형상화한 ‘후오비 패밀리’를 사용해 더욱 친근하면서 복잡한 암호화폐 정보를 알기쉽게 전달해 고객들의 이해를 돕고 있어, 높은 도달률을 보인다.  

또한 19일부터 방영 예정인 블록체인 서바이벌 쇼 ‘블록배틀 – Who’s the Next Satoshi’에 출연하는 엘레나 강 후오비코리아 거래소운영본부 실장 역시 SNS를 통해 소통을 진행 중이다.

오세경 후오비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해진 만큼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높여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알찬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블록체인 정보를 제공하면서 소통과 신뢰를 쌓아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