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프라이팬 ‘센소레드’ 출시…“눈으로 직접 온도 확인”
상태바
휘슬러코리아, 프라이팬 ‘센소레드’ 출시…“눈으로 직접 온도 확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3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휘슬러는 써모풀센서 기능으로 팬 전체의 온도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센소레드(SENSORED)’ 프라이팬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센소레드는 팬 요리를 더욱 쉽게 도와줄 수 있는 아이템이자 휘슬러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프라이팬이다. 특히 온도 조절은 굽고, 볶는 팬 요리의 핵심 사항으로 충분한 예열된 팬에 식재료를 넣으면 식재료의 고유의 맛과 향이 빠져나가지 않아 식재료 본연의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듯 주부들이 팬 요리 시 가장 주목해야 하는 부분이 온도조절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프라이팬 사용시 예열상태를 정확하게 파악 할 수 없었던 점을 고안한 휘슬러는 센소레드 팬을 통해 팬의 온도 변화를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휘슬러가 독자 개발한 써모풀센서 기능은 프라이팬 전체에 코팅된 온도 센서다. 센소레드 프라이팬은 예열이 되면 변하는 프라이팬 바닥 색상만으로도 예열 상태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휘슬러가 자체 개발한 써모센시티브 코팅 기술이 적용돼 표면의 긁힘과 부식에 매우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휘슬러의 프리미엄 라인에 적용되는 쿡스타 바닥 적용을 통하여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프라이팬 조리 시 손잡이를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를 고려하여 설계된 이지핏 핸들, 핸들이 뜨거워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프레임 가드 등 사용자를 위한 휘슬러의 섬세한 배려를 엿볼 수 있다.

휘슬러코리아 마케팅 담당은 “센소레드는 오직 독일에서만 모든 공정을 거치는 휘슬러만의 고집과 기술력이 담긴 제품이다”며 “센소레드에 적용된 휘슬러의 기술은 온도에 예민한 팬 요리에서 주부들을 도와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센소레드는 4가지 사이즈의 팬과 1종의 웍 포함 총 5종으로 출시되며, 전국 주요 백화점 휘슬러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