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레스트 AR07 출시 기념, 신세계몰 비노출특가 행사 실시
상태바
에어레스트 AR07 출시 기념, 신세계몰 비노출특가 행사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레스트는 가습기 신제품 AR07 출시 기념으로 신세계몰에서 비노출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에어레스트의 신제품인 AR07 제품을 4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어레스트에서 판매 중인 가습기 신제품 AR07은 합리적인 가격, 건조한 실내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풍부한 가습량, 화이트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에어레스트 가습기 AR07은 시간당 200cc의 가습량을 자랑하며 동급의 일반 가습기 대비 강력한 가습량을 자랑한다. 최대 17시간 가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 종일 틀어 놓아도 가습 용량 충분하다. 물 보충 역시 수조를 따로 분리할 필요가 없으며, 상부 급수 형식으로 위에서 쉽게 물 보충이 가능해서 간편하게 물을 보충 할 수 있다.

또한 에어레스트 가습기 AR07 제품은 통 세척이 가능하며, 에어레스트는 수조 통을 분리 및 조립하기가 쉬운 구조로 되어 있어 물을 저장하는 수조 전체를 쉽게 깨끗하게 척할 수 있어서 보다 청결하게 가습기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일반 가습기 대비 에어레스트 가습기 AR07 제품은 25db 정도로 정숙하다.

에어레스트 관계자는 “에어레스트 가습기는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하게 세척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1인 가구 및 젊은 층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이번 신세계몰 비노출특가 행사를 통해 에어레스트 가습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